[웰메이드] 패션쇼(Passion Show), ‘굿맨을 굿맨답게’ 비하인드 스토리
웰메이드에서 ‘굿맨을 굿맨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웰메이드에서 공개한 캠페인은 40대 아빠들의 패션쇼(Passion show)로 패션에 대한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감동을 전해왔는데, 그 영상의 비하인드스토리를 살펴보자!
한땐 청춘시절 좀 멋졌었던, 옷 잘 입는다는 소리 좀 듣던, 그 시절 X세대들이 이 영상의 주인공이다. 영상 속 주인공들은 자신의 아내와 아이들에게 청춘을 바쳐, 젊음을 뒤로하고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었고 이젠 멋스럽지 않은 모습으로 희생과 배려라는 옷을 입고있다. 그런 지금의 40대 남성들을 열정을 응원하는 캠페인 패션쇼(Passion Show) 웰메이드의 ‘굿맨을 굿맨답게’
대한민국의 멋진 남편, 멋진 아빠로 살아가고 있는 영상 속 주인공들은 이날 젊은 시절 그때를 떠올리며 웰메이드의 굿맨 슈트를 입고 변신했고, 모델에게도 뒤지지 않는 멋진 굿맨으로 거듭났다. 그 뒤 아빠를 본 패션쇼장 가족들의 감동 눈물로 바다가 되었다는 후문까지! 인터뷰를 통해 본 아내는 가족을 위해 땀 흘리느라 자기 돌볼 틈도 없는 남편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아이들은 처음 보는 아빠의 새로운 모습에 기분 좋은 웃음을 띠었다.
짧은 티저 영상 속에 담긴 굿맨들의 멋진 변신을 보고 싶다면 지금 더훅 ‘EVENT’를 클릭해보자! 풀 영상을 감상하고 패션에 대한 열정을 함께 응원하는 ‘굿맨을 굿맨답게’ 다양한 기획전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더훅’과 ‘웰메이드’는 ‘굿맨'이 되고 싶은 모든 대한민국의 ‘굿맨'들을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