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세정 브랜드 상품에 대한 A/S안내입니다.
※ 운영시간 : AM 9:00 ~ PM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및 공휴일 휴무)
구분 | 브랜드 | 연락처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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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세정 (부산) |
웰메이드 인디안 데일리스트 브루노바피 헤리토리 골프 |
080-051-1001 |
부산광역시 금정구 무학송로 158 (주)세정 신관 2층 고객상담팀 |
트레몰로 |
080-671-5000 | ||
(주)세정 (서울) |
올리비아로렌 |
080-050-1001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42 (주)세정 고객상담팀 |
센터폴 |
080-285-1001 | ||
디디에두보 |
080-350-0368 | ||
(주)세정과미래 |
NII 크리스크리스티 |
080-558-2929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42 (주)세정과미래 고객상담팀 |
(주)세정21 |
全브래드 (이월상품 판매 매장) |
080-371-1001 |
부산광역시 금정구 무학송로 158 (주)세정 신관2층 세정21 고객상담팀 |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1) 매장접수 구매점, 또는 해당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A/S 접수 가능합니다. 2) 고객상담팀 택배 접수 - 인근에 A/S 접수할 매장이 없다면 고객상담팀으로 우편 또는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제품과 필수 내용(구매처, 고객명, 주소, 연락처, 수선 요구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지정 택배회사 없음) - 택배비용은 발신자 부담으로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시면 수선 처리 후 발송시에는 당사에서 부담하고 발송해 드립니다. |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도 A/S 가능한가요? |
구매점, 또는 해당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A/S 접수 가능하오며, 매장 접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상담팀으로 우편 또는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 택배 접수방법은 위의 답변 중 [고객상담팀 택배 접수]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평균 A/S 기간은 매장 접수로 부터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 (운송기간 포함) ※ 원단, 부자재 수급 및 제작으로 이루어지는 수선일 경우에는 수선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액세서리와 용품의 경우에는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
- 세정 브랜드 (정상매장) 기준으로 공지합니다. (※ 상설매장과 세정과미래 브랜드의 경우에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 제품 생산년도 기준 1년차 2만원 지원, 2년차 1만원 지원, 3년차 이상 경과 될 시 유상 수선입니다.(※예외사항은 수선비 단가표 참고)
- 제품 및 수선방법에 따라 수선비 공지 내용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형 | 구분 | 수선내용 | 수선금액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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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언제든지 무상수선 | 자수 | 무상 | 외관상 표시남 |
올수정 | 무상 | 올뜯김이 심하거나 좀에 의한 손상은 접수불가 | ||
누빔 | 무상 | 외관상 표시남 | ||
장식(큐빅) | 무상 |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 자재로 교체 | ||
부자재 (스냅,단추,지퍼슬라이더) |
무상 |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 자재로 교체 | ||
기본봉제 | 무상 | |||
마모/찢김 | 덧댐 | 부위당 7,000원~ | 덧댐은 주로 양쪽 대칭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비용 추가발생 | |
부자재 교체 |
지퍼교체 | 점퍼/사파리 | 10,000~15,000원 | 지퍼 슬라이더 / 손잡이고리는 언제든지 무상 복종별(디자인)에 따라 금액차이 발생 |
바지/스커트/포켓 | 5,000원~ | |||
원피스 | 6,000~8,000원 | |||
안감교체 | 자켓 | 40,000~50,000원 | ||
바지 | 15,000원 | |||
원피스 | 20,000원 | |||
합피(레자)교체 | 포켓/지퍼라인등 | 부위당 7,000~10,000원 | 레자말고 폴리원단으로 (유사)교체로도 가능 | |
목비죠등(특수부위) | 15,000원~ | |||
다운털 충전 | 전체 | 40,000~80,000원 | 다운 충전량과 퀼팅 디자인에 따라 금액 차이 발생, 디자인에 따라 수선불가 | |
팔꿈치 아플리케 | 양쪽 | 15,000원 | ||
밴드 교체 | 고무밴드 | 5,000~10,000원 | ||
케스카 교체 | 1쌍 | 5,000원 |
유형 | 복종 | 수선내용 | 수선금액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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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세서리 | 구두 | 볼늘림,접착,뎅까 | 무상 | |
지퍼슬라이더 | 무상 |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
구두굽 교체 | 15,000원~ | |||
가방 | 손잡이 교체 | 30,000원~ | 최대 유사 교체 | |
지퍼교체 | 15,000원 | |||
세탁,오염제거 | 수선불가 | |||
벨트 | 버클,띠(마모) 교체 | 수선불가 | ||
잠금장치 고장 및 분해 | 무상 | 수선 가능 범위에 따라 진행, 수선불가시 반송조치 | ||
지갑 | 마모,피혁벗겨짐 | 수선불가 | ||
장식,지퍼슬라이더 | 무상 |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
카드꽂이 터짐 | 무상 | 수선 가능 범위에 따라 진행(접착,봉제) 찢김시 불가 | ||
쥬얼리 | 장식(큐빅)부착 | 무상 | 동일 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
변색(도금) | 수선불가 | 신상품인 경우 생산업체 협의 후 교체, 과년도는 불가 | ||
길이조정,디자인변형 | 수선불가 | 고유 디자인 변경 불가 | ||
머플러 | 올수정 | 무상 | 간단한것만 가능하며, 올뜯김이 심한 경우 반송 | |
용품 | 등산화 | 접착,고리(장식),누빔,봉제 | 무상 |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제골(볼넓히기)/연화작업 | 무상 | 볼 넓히는 기계(제골기) 사용으로 최대 확대, 무드칠 ※ 개인체형으로 인한 외상 발생시 교환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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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갈이(교체) | 30,000원~50,000원 |
※ 구입시즌 상관없이 고객부담(유상) ※ 동일 자재 없을경우 대체창으로 교체(비브람창) ※ 릿지화(암벽화), 창과 외관상태에 상담필요 ※ 디자인, 소재에 따라 창교체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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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굽 부분 덧댐 | 15,000원 | 디자인, 색상, 착용감 문제 발생 | ||
발목패드 | 10,000~25,000원 |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
배낭 | 지퍼교체 | 10,000원~ |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슬라이더는 무상 | |
원단 찢김,파손 | 수선불가 | |||
장갑 | 봉제수정 | 무상 | ||
마모,헤짐 | 수선불가 | |||
스틱 | 손잡이교체 | 5,000원 |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
단(개당)교체 | 5,000~10,000원 | 촉파손시 촉만 수선불가능하고 촉단을 교체 | ||
부속(바스켓,보호캡) | 500~1,000원 |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
모자 | 봉제,버클,스트링 | 무상 | 동일자재 소진 시 유사로 교체 | |
물병 | 파손,마개수급 | 수선불가 | ||
아이젠 | 찢김,파손 | 수선불가 | ||
스패치 | 찢김,파손 | 수선불가 |
구분 | 유형 | 복종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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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즈 수선관련 | 전체 사이즈 수선 | 전 복종 | 수선비 단가가 높고, 정확한 실측의 어려움으로 수선 완성도 미흡 (수선 후 외관미 저하, 형태변형) |
무리한 사이즈 수선 | 전 복종 | 한 사이즈 이상을 요구하는 수선은 불가, 수선불가 제품등 | |
어깨, 품 줄임 및 늘림 | 전 복종 | 외관미 저하 및 형태변형 (시접 없는 부위) | |
바지통 줄임 | 링클프리 바지 (영구주름) | 수선 후 바지통, 주름 돌아감 | |
디자인 변경 | 싱글 ↔ 더블 | 정장,자켓류 | 이 외에도 전 복종의 고유 디자인 변경 불가 |
투버튼 ↔ 쓰리버튼 | 정장,자켓류 | ||
앞잠금 스냅, 단추를 지퍼로 제작 | 코트 | ||
짜깁기 | 면, 폴리, 레이온등 | 모직 제외 | 짜깁기는 모직만 가능, 그외 수선불가 |
염색 | 원단 염색 | 일반 우븐류 염색 불가 | 합성피혁 제품 염색 불가 |
장식,부자재 | 의류 제품 장식성 부자재 제작 및 수급 | 옵션 부자재, 장식 (브롯찌, 목걸이, 벨트 등) |
추가 제작, 수급 불가 |
ACC류 | 오염제거(세탁) | 전 복종 | ACC 특성상 수선불가(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 |
염색 | 전 복종 | ||
테두리 전체교체 | 가방, 지갑 | 새로 제작하는 수준의 공정임으로 전체 수선 불가 | |
띠교체 (꺽임,파손,헤짐) | 벨트 | 띠는 벨트의 메인이기 때문에 새상품 제작과 동일함 | |
사이즈조정(늘림,줄임) | 쥬얼리 | 고유 디자인 변경 불가 | |
미끄러움 방지, 굽높이 조절 | 신발 | 형태 문제 발생 | |
도금 | 전 복종 | 전체 분리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수선 불가 | |
시간이 경과한 제품 | 전 복종 | 동일, 대체 원자재 수급이 불가한 경우 |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변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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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러하여 구매 후 7일이내 (영업일기준)에만 가능합니다. - 구매영수증, 결재카드 필수 - 미착용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택제거시 처리 불가 - 환불은 구매점에서만 가능 2) 온라인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사이트의 교환, 환불 규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각 브랜드 고객상담팀) 또는 온라인 1:1문의 <THE HOOK 1:1 상담>으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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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기간이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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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이란? |
온라인 1:1문의 작성방법을 알려주세요 |
온라인 쇼핑몰 The hook > 고객센터 > 1:1문의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
구입한지 얼마 안된 제품이 불량이라 교환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구입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접수하시면 명백한 제품상의 하자로 인한 불량이라면 당해년도 제품의 경우 바로 선조치 해드립니다. 단,애매한 경우에는 고객상담팀으로 접수하여 정확한 판정 후 처리 결과를 알려드리므로 평균 5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불량 판정 과정중에 의견 차이가 발생될 경우에는 제3의 기관인 소비자 공익 네트워크 부설기관인 한국소비생활연구원을 통해 원인 규명 및 심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몇 년 전 구입한 제품의 단추를 구하고 싶습니다. |
과년도 제품의 경우에는 동일 부자재 소진으로 인하여 유사로 전체교체 진행해 드리오니 구입점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접수항 주시길 바랍니다. |